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손호준 / 송재림 / 김소은 / 삼각관계?




안녕하세요~


요즘 우결보시나요~~? 저는 원래 우리결혼했어요가 조금 가식적인 부분이 있는것 같아 잘 안보는데요, 요근래에는 커플들이 막강해서 종종 보곤해요~


홍진영 남궁민 커플은 진짜 다리밑에서 실제 키스했을때... 무슨 영화보는것 같이 와!!!! 이랬어요~ 뭔가 리얼인듯 보여서 재밌는 커플이고, 





 










홍종현 유라 커플은 풋풋한 어린커플이 알콩달콩 사랑싸움 하는것 같아서 귀엽고...그리고 얼마전에 홍종현 나나와 열애설 터져서 우결의 진실성 논란이 다시금 붉어 졌었죠~ (결국 홍종현이 나나는 친한 친구일뿐 이라고 열애설을 해명했었었죠~)

















그리고 제일 재밌기도 하고, 요즘 가장 뜨거운 커플... 바로 송재림, 김소은 커플~


송재림의 늘 닭살스러운 멘트와 스킨쉽, 김소은의 틱틱거리면서도 부끄러워하는 천상 여자모습이 보는이들로 하여금 송재림과 김소은 연인아니야? 라고 의심할정도로 사이가 너무 좋아보였었죠.










송재림과 김소은의 카톡대화내용도 화제가 되었었죠~ 둘이 터키여행다녀온후 대화내용인듯 한데 마치 연인들이 하는 대화같이 너무 알콩달콩하네요!







그.러.나!!! 바로 어제였나요 그제였나요~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이 났죠. 더 팩트랑 디스패치라는 언론매체에서 특종으로 다뤘는데요, 실제로 손호준과 김소은이 야밤에 데이트하는 장면을 포착해서 공개했는데요, 우결을 사랑하는 많은 시청자들이 엄청난 충격을 받은듯 하더라구요.


바로 실시간 검색1위!!! ㅎㅎㅎ






뭐 제 생각은 그렇습니다~ 저도 우결을 잘보고 여기나오는 사람 한명한명 팬이지만, 연예인이기 이전에 사람인데, 그것도 피끓는 청춘들인데, 사귀면 어떻게 뭐 썸타면 어떻나요~ 미국에서는 대놓고 사귀고 대놓고 헤어지는데요~^^;



그러나 우결을 하나의 드라마나 영화로 생각하고 빠져서 보셨던 많은 분들의 실망감은 솔직히 이해가 됩니다. 손호준과 김소은은 서로 연인관계가 아니라고 해명을 했으나, 그래도 많은 시청자들은 우결의 진정성을 의심하게되고, 송재림 김소은 커플에 대해 호감을 보이던 분들도 조금은 실망하지 않았을까 합니다 ㅎㅎ













우결,우리결혼했어요,홍진영,남궁민,홍종현,유라,나나,홍종현나나열애설,송재림,김소은,손호준김소은데이트포착,김소은삼각관계,손호준김소은연인
 


반응형
LIST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