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이태임 욕설논란 


/ 연예계 생활 그만하고 싶냐?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좀 충격적인 뉴스를 접해서 공유 드려요~


바로 이태임 예원 이슈인데요~ 지난 3일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중 배우 이태임의 욕설 논란이 아주 화제가 되었죠. 


타방송에서는 당시 상황에 대해 설명하면서 이태임 욕설 관련 유포 내용을 공개했다는데요. 공개된 내용에는 'XX XXX아, 연예계 생활 그만하고 싶냐? 좀 뜨니깐 개념 상실했냐. 깝치다가 죽는다'는 등 차마 입에 담지 못할 심한 욕들이 담겨 있었다고 합니다.

(이게 사실이라면 진짜 후덜덜한데요?--;;) 


앞서 이태임은 건강상의 문제로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하차하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촬영 중 예원에게 욕설을 퍼붓고 소란을 일으켜 하차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을 빚었다고 합니다. 


3일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이태임이 겨울 바다에 입수해 촬영하던 중 '춥지 않냐. 괜찮냐'는 말에 심한 욕을 하고 화를 냈다고 들었다"며 "특별히 흥분할 상황이 아니었는데 갑작스러운 이태임의 행동에 다들 놀랐고 촬영까지 중단됐다"고 보도했다고 하네요. 





 





3일 예원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예원이 다소 당황을 했지만 이태임이 연장자라 대꾸하지 않았다. 욕설을 한 건 사실이나 다투지 않았다"며 조심스런 반응을 보였다고 하네요. 실제 촬영 현장에서 예원은 눈물을 흘렸으나 감정을 잘 조절한 뒤 촬영을 마무리한 것으로 알려졌다는데요, 아무리 연장자라도 예원이 반말한것도 아니고, 갑자기 그러는건 뭔가요? 원래 이태임이 한성격하는 여자인가본데요?




 






아무튼 뭐가 진실이던지 (전 어린 예원이 말을 반말이나 함부로 했다고 보여지지는 않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누군가는 이제 연예계 생활은 다 한듯 싶네요 ㅎㅎㅎ












 










#스타#연예인#이태임#이태임욕설논란#예원#띠동갑과외하기#이태임욕설



반응형
LIST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