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얼마전 피씨방을 다녀왔어요~ 물론 게임하러가 아니라 할일이 있는데 컴퓨터 인터넷이 갑자기 버벅여서...ㅠㅠ 제가 즐겨가던...곳인데 석촌역에 있는곳이에요~ 피씨방 금연정책 이후로 흡연실이 실내에 있긴하나 따로 흡연실로 막아놨고 예전과같이 흡연실, 비흡연실 그냥 자리만 나눠서 흡연하면 비흡연실로 다 연기가 들어오던때와는 다르게 지금은 완전차단되니 기분도 좋고...더군다나 주인이 바껴서 새단장을 했네요... 게이밍 키보드에 마우스까지... 예전에 피씨방 즐겨갔을때 이랬음 얼마나 좋았을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ㅎ





아무튼 오늘의 주제는... 그래서 피씨방에서 할일을 끝내고 집에 오는길에 조그만한 마트에서 제가 좋아하는 탄산음료나 먹거리를 사려고 들어갔어요~ 그런데 왠걸.... 카라멜콘메이플과 묶여 인질마케팅을 당하고? 있는 허니버티칩 한묶음을 발견했어요! ㅎㅎㅎ


여기서 종종 이런걸 하더라구요~ 솔직히 카라멜콘메이플 자체도 맛나는 과자가 냅다 들었죠~ 예전에도 여기서 인질마케팅을 하길래 세봉지를 들어서 신나서 집에 가져와서 가만히보니.... 음...한봉은 허니버터칩인데...나머지 두묶음은 눈돌아가면서 확인못한...허니통통... 아 포장지는 왜그렇게 비슷하게 만든거야...맛도없는데--;;


 








뭐 아무튼 횡재했죠~ 사실 허니버터칩은 서너번 먹어보긴했으나... 와 이걸 쟁여놓고 먹어야겠다..이정도는 아니였거든요? 근데 솔직히 허니버터칩 아류들 상당히 많은데... 허니버터...맛만을 놓고 비교하자면 허니버터칩 만한 제품은 아직없는것 같아요...


뭐 암튼 재밌는 경험이였네요~ 인질마케팅... 허니버터칩과 묶였다면 어떤 과자도 팔리니 대단한 마케팅인듯 하네요~ ^^









#허니버터칩, #인질마케팅, #카라멜콘메이플, #허니버터, #허니버터품귀현상

반응형
LIST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