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말도많고 탈도 많았던 롯데월드타워가 드디어 100층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100층을 돌파하기까지 너무나도 많은 이슈와 우여곡절을 겪었는데요... 아직도 불안하긴하지만 그래도 100층까지 지었다니 대단하긴 하네요...


그래도 늘 지나다닐때면 무너질까 두렵고...그것보다 더 현실적으로 짜증나는건...길이 너무막혀요... 지하철공사며 롯데월드타워 공사며 교통경찰인력이 매번 많이투입되고, 여기저기 공사라 길도막히고...;;









그런데 솔직히 좀 이해가 살짝 안되는건... 미국같은경우엔 공사도 그렇고 트럭으로 물건을 운반할때도 그렇고 가급적 이른새벽이나 늦은새벽에 진행이됩니다. 그게 법으로? 정해져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최대한 출퇴근시간이라던지 바쁜시간은 피해서 진행이됩니다. 그렇기때문에 트럭운전수분들은 고수익이시구요~ 


그치만 한국은 출퇴근시간에 많이들 공사도 하고 트럭도 운반하시네요 --;; 물론 공사하시거나 트럭운반하시는 분들도 직장인이니 같은 시간에 일을 하는게 맞다...라고 해도 맞는 얘기지만 문제는 그 공사나 트럭으로 인해 트래픽도 많이발생되고, 일반 직장인들이 출퇴근시 많은 피해를 받고있는것은 사실입니다 ㅠ

















2016년말 완공이된다면, 세계에서 층수로는 4위, 높이로는 6위의 초고층빌딩이 된다고 하는데요, 어마어마 하네요...그런데 그런 랜드마크가 저희동네에있다는건 좋기도하면서 불안불안합니다. 주변에있는 친구들끼리는 '야 저거 무너지면 어디로 뛰어야하냐' 라고 우스갯소리로 얘기도 종종하거든요 ㅎㅎㅎ ㅠㅠ













뭐 롯데월드타워 꼭대기에서 바라본 전경이라는데..무섭긴해도 속이 확트이네요!!! (근데 이 사진...기사에서 퍼온건데...해당 기자는 여기 꼭대기까지 사진찍으러 올라간건가요 그럼?ㅎㄷㄷㄷ)


















 


그런데 문제는... 주차장인데요...;; 롯데백화점은 사진 좌측에 보여지듯이 빽빽한데...우측 롯데타워주차장에는 텅텅비었네요...


저도 한번 가봤는데...우선 롯데의 특징인지..너무 커서그런지 가고싶은 건물의 주차장을 찾아서 주차하기가 힘들고... 여기 롯데타워주차장은 사전예약제에 영수증으로도 주차할인을 받지못해서 가볍게 들렸다가는 주차비가 더 나올판국이더라구요...;;



아무튼 세계적인 빌딩 세계적인 기업으로 거듭나려면...좀더 고객의 소리를 듣고, 직원들의 처우도 개선이 되어야할것 같네요..








#일상#생각#비즈니스#경제#롯데타워100층돌파#롯데타워주차장#롯데타워세계6위 고층건물

반응형
LIST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