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석촌호수 근처 고기집이 사라지고... 새로운 음식점이 얼마전에 생겼는데요~ 바로 한우곱창 전문점 호수 한우곱창 입니다.




석촌호수에 커피거리가 자연스럽게 형성이 되었는데~~ 2층인가 3층짜리 스타벅스가 있는데 그 골목으로 들어오시자마자 오른쪽에 보면 있습니다~




오픈기념 소곱창, 막창 50% 할인이라고 하네요~ 아마 시간이 좀 지나고 사람이 많아지면 할인은 중단할지 모르니 할인할때 빨리 가보세요^^

















저희는 소곱창구이와 막창구이를 시켰어요~ 이 가격에서 50%라는거라네요~ 


대창은....음 개인적으로 비추에요... 예전에 먹거리 x파일에서 보니 지방이 잔뜩낀 내장을 뒤집어서 만든건데...우시장에서 원래 버리던 부위라네요~ 이걸 어떤사람인지 모르나 아주 영리한? 사람이 이런식으로 생각해내서 20배인가 넘게 가격 올려서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요즘에 보이는 양대창 무한리필 식당들도.... 양은 보통 거의 안남기고 팔고...대신 대창으로 이윤을 남긴다고 하네요~



지방이 잔뜩 끼어있으니..그것도 몸에안좋은 지방성분... 당연히 고소하겠죠? 그런데 사람들은 그게 곱이여서 당연히 고소하다고 생각하는데... 대창의 지방은 곱창의 곱과는 아예 다르다고 하니 잊지마세요~^^





















양념도 주고, 소간이랑...천엽? 인가...저것도 주고 (저는 안먹어요..생간도 기생충많다고 해서 안먹구요..은근 몸사리는 ㅠ) 오이와, 파지 그리고 부추... 부추는 조금 양념이 더 베어있어도 좋을듯할정도로 조금 심심했어요~

 















버섯과, 감자, 떡 그리고 곱창과 막창.. 그리고 저 빨간거.... 음 뭐라고 하셨는데..서비스인가...이름을 까먹었네요 ㅠ













찌개는 무료로 나오는데... 음 맛이 좀 독특했어요... 된장찌개와 김치찌개를 섞어놓은듯한 맛... 그러니까 딱 숟가락으로 떠서 입에 넣으면 된장찌개맛이 나다가.... 끝맛쯤에는 김치찌개의 특유의 김치의 약간 시원하면서 매콤한맛이 나는? 첨엔 좀 특이하다..라고 먹다가... 나중엔 자연스레 자꾸 먹게되더라구요 ㅎㅎㅎ










첨엔 좀 주차공간을 걱정했었는데 가게앞에 주차할공간이 넉넉하게 있네요~ 차를 한 8대정도는 댈정도의 자리에요~ 아직은 막 오픈해서 자리가 조금 널널했지만...아마도 조만간 주차할 공간찾기가 힘들어질수도 ㅠㅠ




이상 호수 한우곱창 석촌호수점 후기를 마칩니다~~





장점:


-50% 할인된 가격으로 맛보는 한우곱창

-넓은 주차공간

-석촌호수와 가까워서 바람도 쐬고 밥도먹고...데이트코스 강추





Overall:


꼭 가보세요~~ 강추합니다. 아직까지는 단점이라고 할만한 부분을 못찾았어요 ㅠㅠ 




#호수한우곱창 #한우전문점 #석촌호수맛집 #석촌호수한우곱창

반응형
LIST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