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지난번 이미 포스팅했던~ 방이사거리에있는 통영굴밥집의...다른 메뉴를 소개시켜 드릴려고 합니다~



저는 아시는 이웃님들은 다 알고계시듯이... 서양음식..특히 느끼하고 달달하고 짭짜름한 음식들을 참 좋아라합니다~ 피자, 햄버거, 파스타, 스파게티, 샌드위치, 타코, 스테이크 등등~



지난번 아버지와 일처리를 하고 마침 점심시간이 되어 아버지와 근처 통영굴밥집에 갔어요~ 아버지가 즐겨가시는곳이기도 해서 갔지만..사실 저는 이미 먹었던곳 가면 포스팅 겹치니까 잘 안가려고...노력만 하고있어요 ㅠㅠ



















몇몇사진은...지난번 포스팅때 사진을 재활용? 했습니다~ ㅎㅎ























메뉴가 흐릿하게 보이지만..굴해물스파게티가 8천원에 적혀있어요~ 굴국밥, 굴정식, 굴순두부, 굴해장국, 생굴회 등등 딱!!! 봐도 굴관련 한국음식...집인데...저기에 덩그라니 굴해물스파게티라니..??


좀 의아해하면서도... 이렇게 전문적인지않아보이는곳에서 스파게티가 가당키나 한 얘긴지...맛이야 불보듯 뻔하겠지...라는 불신을 가지면서도...딱히 먹고싶은게 이날따라 없었기에 한번 굴해물 스파게티를 주문해보았어요~



















정갈한 나물반찬들과 미역국...그리고 굴해물 스파게티..등장...


솔직히..접시크기보고 많이 놀랐어요~ 진짜 무슨 쟁반짜장도 아니고 탕수육나오는 접시에 굴 해물 스파게티가 나왔어요~


















더 놀라운건...바로 내용물인데요..요즘 왠만한 스파게티전문점 가면 기본 12000~13000천원에 면외에 내용물은 부실한 곳이 많은데... 여기는 무슨 해산물로...도배가되었더라구요~ 물론 메뉴 명칭이 굴해물 스파게티이긴 하지만... 진짜로 이렇게 나올줄이야...;;;



















대충 휘저어보니 대략적으로 구성물은, 큰새우, 작은새우, 오징어, 조개, 굴... 대충봐도 5~10개씩 들어있는것을 보실수가 있는데요... 아무리 제가 양이 작긴하지만..혼자 먹기엔 조금 벅찰정도의 양이였어요...


스파게티는...저는 빨간소스의 스파게티를 좋아해서...막 감탄할만한 맛은 아니였으나~ 딱 제가 좋아하는...제가 생각했던 그런 스파게티맛이였어요 ㅎㅎㅎ















통영굴밥...방이본점이라고 하네요~! 방이동의 본점인가 통영굴밥 전체의 본점인가...궁금하네요~ 통영굴밥본점은..통영에있어야하는게 아닌가...하는 헛소리였습니다 ㅎㅎㅎ
















이상 방이동 맛집 통영굴밥 굴 해물스파게티 후기를 마칩니다.




장점:


-넓은내부

-나름 흔하지않은 굴전문점

-굴해물스파게티...해물과 양이 장난아님..강추!



단점:


-건물앞에 주차공간이 너댓군데있는데... 차가 다 차면 댈데가없음

-나갈때 후진시 도로에 걸려서 차량이 혼잡하지않을때 후진해서 나가야함

-화장실이 옆건물에 있음. (이건 뭐 단점이랄것까지야없으나..전 화장실 신경많이씁니다 ㅠ)




Overall: 


제가 회사다녔던때처럼... 제가 즐겨먹지않는 순대국밥을 상사들이 전날에 과음을했다는 이유만으로 점심을 순대국밥집으로 함께다녀야했던 아픈기억이 있기에... 저와같은 처지의 직원이계시다면...이곳을 강추합니다. 전날 과음하신 상사분들은 굴국밥을... 님은 굴해물스파게티를 드셔보아요~^^



 



#통영굴밥 #방이동맛집 #굴전문점 #통영방이본점 #굴해물스파게티

반응형
LIST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