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맛집 - 홍대] 오버더디쉬 - 마시찜 후기 / 다양한 음식선택을 한곳에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버더디쉬 홍대점을 공유 드릴려고 합니다.


오버더디쉬는 프렌차이즈 음식점인데, 마시찜, 배터리 파크, 코바치, 교동짬뽕 등 다양한 음식점이 한곳에 입점되어 있어서 고객의 입장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음식을 골라먹을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백화점 푸드코트 의 개념으로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오버더디쉬 홍대점은 아주아주 번화하고 유동인구가 상당한 곳에 있습니다. 외관적으로 본다면 뭔가 미국에 영화관의 느낌도 나고 멋지죠~























실내는 널찍널찍하고 쇼파들도 있고 뭔가 펍 같기도 한 내부입니다~




 











마시찜 이라는 찜 전문점에서 치즈 소갈비찜을 주문했어요~ 딱 정갈하게 나오는데요~ 깍두기, 샐러드, 얼음띄운 동치미가 갈비찜과 밥이 함께 나오는데요~ 
















고기는 부드럽고 많이 들어있네요~ 근데 맛이 좀 제가 기대한 맛이 아니였어요...된장맛이 많이 나는?

제가 기대한 보통 갈비찜의 맛은 무나 과일로 일정시간을 재어놔 먹었을때 그런 맛과향이 나는 갈비찜이였는데, 된장으로 만든듯한 장맛이 많이 나는 갈비찜이여서 조금 많이 아쉬웠어요...


치즈소갈비찜인데, 치즈가 들어있기는 하나...된장맛과 치즈가 좀 부조화스러운 맛이였어요...(동양과 서양의 만남...같은??)



















마시찜에서 이벤트하네요~ 먹고 올린 사진을 SNS 에 올리고 확인을 시켜주면 머그컵을 준다고 하는데..저는 좋은 소리 안써서 못 보여드릴것 같아요 ㅠㅠ 

머그컵 갖고싶다...






이상 오버더디쉬 홍대점 - 마시찜의 후기를 마칩니다.





장점:


-갈비찜이라는 특별한 메뉴를 저렴하게 즐길수있음

-정갈한 반찬


단점:


-된장맛이 강함



Overall:


오버더디쉬 홍대점에 대한 후기라기보다 입점해있는 마시찜이라는 갈비찜전문점에 대한 후기에 가깝겠네요~ 우선 오버더디쉬 홍대점은 눈에 확띄는 곳이긴 하나, 주차공간이 마땅치않아 조금 아쉬웠어요. 그외에는 나쁘지않았던것 같아요~


마시찜 이라는 곳도 소갈비찜 그것도 치즈 소갈비찜이라는 흔하지않은 메뉴를 나름 저렴한 가격에 (8500원) 에 맛볼수 있다는것은 정말 좋은 장점인듯 해요~ 고기도 많고 부드럽고...다만 디테일한 맛까지 신경을 써주셨다면... 더없이 만족할수 있는 음식점이 아니였을까 하는 조금의 아쉬움이 남네요. //







#맛집#상품리뷰#오버더디쉬홍대점#마시찜#마시찜후기#홍대맛집


 

반응형
LIST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