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요즘 블태기에 걸리기도 하고 요즘따라 왤케 피곤한지...;; 이틀이나 포스팅을 못했네요 아이고 ㅠㅠ 그럼에도 우리 이웃님들이 자주 방문을 해주셔서 방문자수는 비슷하네요 (감사드려요!!^^)


오늘은 제 서로이웃중 듬직한 전서방 이라는 분이 계시는데 (정말 듬직하게 생기심 ㅎㅎ), 그분이 블로그에서 방문자 2만번째 이벤트를 하셨는데, 제가 떡!!! 하고 당첨이 되어 버렸어요 ㅎㅎㅎ



이런 당첨은 잘 되지않는데 당첨이 되어 너무도 놀랐지만 선물까지 보내주셨네요!!






















어느날 집에 와보니 큼직한 소포박스가 와 있더라구요~ 그래서 보니 홍삼진골드...? 음 내가 주문한적이 없는데 뭐지? 하다가 옆에보니 (진서방 감사 선물 ㅋㅋㅋ) 을 보고...아!!! 하고 제가 당첨되어 선물을 보내주셨구나 하고 눈치챘죠 ㅎㅎㅎ














신나서 박스의 날개를 여는 순간 허걱!!! 밤에 혼자 열어봤으면 심장마비 걸렸을지도...ㅎㅎㅎ

(우리 이웃님들중에 노약자, 임산부 님들도 많이 계실듯 하여 블러 처리했으니 양해 바랍니다 (--)(__))



어쨌든 친절한 편지까지!!!














홍삼진골드... 역시 홍삼은 참 고급스럽네요~ 외부 박스를 보니 국내산 홍삼을 100%로 사용했다고 하니 더 믿음이 갑니다~ ㅎㅎㅎ 













박스의 뒷면을 보니 식품의 유형은 액상차이며, 용량이 100g 짜리 2통이 들어있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안에 통이 두통이나 들어있고 안에 나무로 만든 스푼도 있네요~ 이 티스푼으로 한스푼씩 찬물 또는 더운물에 타서 마시면 된다고 하니 오늘부터 마셔보겠습니다!!^^

(15세 이하는 성인 섭취량의 절반정도를 드시라고 하시니 이점 명심해 주시구요~)












홍삼진골드... 통도 이쁘고 듬직한 전서방님 같이 듬직하네요~ 묵직하니..ㅎㅎ








앞으로 열심히 챙겨먹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이러한 선물도 주시고~ 듬직한 전서방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는 미국에서 인생의 반년을 산 30대 남자답게 맛집만 주구장창 올리지말고 미국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 

(근데 한국온지 5년정도되니 가물가물하네요 흑흑)




 



듬직한 전서방님 블로그에도 홍삼진골드 정보 나와있어요~ 어버이날 선물을 고민하시는 이웃님들도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어쩌다보니 제가 영업하는 것 같네요 ㅎㅎㅎ)


http://blog.naver.com/bizbrad/220345361220




 


#맛집#일상#생각#상품리뷰#홍삼진골드#어버이날 선물 홍삼진골드

반응형
LIST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