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몇일전 지인이 볼일이 있다고 해서 따라갔었어요~ 압구정동... 음 제가 고등학생때 이후로 이 압구정동에 오게될줄은 몰랐네요.. ㅎㅎㅎ


압구정동이나 청담동, 신사동 등 사람들많이 몰리는곳에 가는걸...특히 운전해서 가는걸 너무너무 싫어하거든요 ㅠㅠ




아무튼 그래도 어찌어찌해서 왔는데 시간이 좀 남아서 점심을 먹기로했어요~ 주변을 둘러보니 식당반 성형외과반이라는..;; 뭐 아무튼 점심은 제 취향대로 눈에띄는 샌드위치점으로 들어갔어요.. 


사실 건너편에 Joe's Sandwich 가 있어서 조금 고민은 했어요~ Joe's Sandwich 는 제가 먹어본곳이고 좋아하는 곳이나, 여기 New York Sandwich 는 아무리 New York 이 들어가있다고해도 생소한 곳이라

좀 걱정했거든요~ ㅎㅎㅎ















실내는 아늑하게 이쁘게 만들어주셨네요~ 라이트조명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주시고~
















메뉴를 찍었는데 너무 멀게찍어서 그런가 가격이 잘안나왔네요 ㅠㅠ 샌드위치는 4천원대, 파니니나 핫도그는 4~6천원대로 보시면 될것 같아요~


음식값은 좀 비싼편이에요 단품개념이니..;; 뭐 압구정이라 그럴수도 ㅠㅠ

아무튼 아메리카노는 2500원 정도 하네요...커피만 마시기엔 부담없는 곳인들 합니다.



대신 사장님이 남자신데, 들어오고 주문하고 나중에 다먹고 나갈때 진짜 신입사원처럼 인사를 우렁차게 하시네요~ 오랜만에 친절한 음식점에 오니 기분도 덩달아 좋네요..^^


(참 사람은 단순한데...불친절한 업체들은 좀 센스가 없는것 같아요..식당은 솔직히 맛 또는 가격이 가장 중요하긴 하지만 직원 또는 사장님의 친절이나 센스도 중요하거든요...맛이 솔직히 평타거나 아니면 맛이없어도 사장님이나 직원들이 친절하고 잘 챙겨주면 평타였던 음식맛은 괜찮음... 맛없던 음식은 뭐 그래도 이정도면 나쁘지않네... 이렇게 변하는게 사람마음이거든요... 이런걸 좀 활용? 해보셔도 좋을텐데 왤케 불친절하신지들...;;;)

















불고기파니니와 참치샌드위치를 시켰는데..정말 이렇게 달랑 나오네요...ㅎㅎㅎ





















맛은 솔직히 괜찮았어요~ 깔끔한 느낌... 그렇다고 우와 맛있다!!! 이건 아니구요 ㅎㅎㅎ
















쿠폰은 스탬프 열잔모아오면 음료한잔 주시네요~ 아주 노멀한 마케팅방식을 고수하시네요 ㅎㅎㅎ












이상 카페 뉴욕샌드위치 (Cafe New York Sandwich) 압구정점 후기를 마칩니다.







장점: 


-이국적인 외부 / 내부

-압구정동치고 저렴한 커피값

-친절한 사장님 (따봉)




단점:


-가격대가 좀있는 파니니 / 핫도그 (단품치고)

-주차공간이 없는 압구정동 (참 가기싫어요 ㅠ)





Overall: 


압구정동에 볼일있으시면, 저녁은 그렇지만 점심을 간단히 떼우기는 좋아요~ 골목에있어서 북적대지도않고 야외테라스도 있어서 야외에서 먹어도될듯 하구요~ 무엇보다 친절한 사장님이 계셔서 편하게 먹고오기는 좋은 샌드위치집인듯 합니다^^









#맛집#상품리뷰#Cafe New York Sandwich#압구정맛집#샌드위치전문점

반응형
LIST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