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블루투스이어폰 / 블루투스헤드셋 / 케니스 블루투스 Muses2C





안녕하세요~


한국에 돌아온뒤에 근래에 한국에서 운전을 하기 시작했어요~ 미국에서는 고등학교때부터 필수과목이라 배워서 했었지만... 한국에 돌아와서도 한동안 운전 엄두는 못냈어요...


좁은 땅덩어리에, 무슨 차는 그렇게나 많은지...골목길은 왜 그렇게 좁은지... 주차공간은 왜 그리도 없는지.. 길은 왜 그렇게나 막히는지... 교통법규는 왜들 그렇게 안지키는지 등등...



그 수많은 것들이 저로하여금 한국에서의 운전을 자신없게 했었죠... ㅠㅠ




그러나 요근래에 운전할 일이 잦다보니... 자연스레 핸드폰 사용이 불편한 것이 걸리더라구요...



특히나 고속도로나 복잡한곳 운전시에는 한손에 핸드폰을 들고 운전한다는것이 너무 위험하기도 하고

법으로도 걸리고 해서... 블루투스 헤드폰을 좀 찾아봤어요...


(사실 좀 어린 생각이긴 한데..30대인데 아직도 어린생각을...;; ㅠㅠ 블루투스를 귀에꽂고 다니는 사람들보면 뭔가 비즈니스맨 인것 같고 멋져 보이더라구요..ㅎㅎㅎ 커피샵에서 노트북에 옆에 서류 잔뜩 쌓아놓고 드레스셔츠 팔 걷어부치고 일하는 사람들도 멋져보이듯이요.. ㅎㅎㅎ)



















요즘 트렌드는 귀에 꽂는것 말고 목에 거는 넥밴드형 블루투스 헤드셋인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쿠팡에서 하나 장만했습니다.


링크도 공유하고 싶지만...왠지 홍보용으로 보일수도 있을것 같아 패스할께요^^





제품이름은 케니스 넥밴드형 헤드셋 Muses2C 입니다. 브랜드가 어디것인지는 모르겠으나, 뭐 이것저것 가격비교해보니 나쁘지 않은것 같아서 질러버렸어요... ㅎㅎㅎ 

(4만원 수준)















흰색도 있는데, 저는 남자기때문에 검정을 선택했어요... ㅎㅎㅎ 

목에 걸고 전화하거나 전화받을때는 넥밴드에 걸어놨던 이어폰을 빼내어 귀에꽂고 통화하면 됩니다.


물론 아직까지 전화걸고 받고를... 잘 못하겠어요 처음써봐서 ㅠㅠ





그래도 뭐 계속 사용해보면 잘 적응되겠죠. 아주 자연스럽게 사용해서 꼭 멋져보이는 비즈니스맨... 같아 보이도록 노력해볼께요^-^



반응형
LIST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