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어제 드디어!! 신데렐라를 봤습니다... ㅎㅎㅎ 저랑 좀 안어울리는 영화였으나 어쩌다가 보게되었어요~


디즈니도 그렇겠지만 저도 겨울왕국으로 인해 많은 기대를 안고 봤어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전 노래를 먼저듣고 영화를봤는데.. 그 노래가 그렇게 미친듯이? 뜬 이유를 모르겠어욬ㅋㅋ)




 





그런데 조금 웃겼던건... 장지동 가든화이브 CGV에서 봤는데...화장실을 다녀오느라 조금 늦게 들어갔어요~ 상영시간 10분뒤쯤? 그런데 이번년도 상반기에 나올 겨울왕국 후속편...겨울왕국 열기를 예고편을 하는거에요~ 근데 진짜 무슨 예고편 수준이 아니라...10~20분은 보여주던것 같은데...진짜 아 아직 안나온 영화를 이정도로 보여줘도 되나 싶을정도의 수준이더라구요... 


디즈니측에서 뭔가 기대엄청하라 라는 메세지로 과감하게 보여주는건지 뭔지 이유는 모르겠으나, 보는제가 저래도 괜찮나 하는 괜한 걱정에 불편해서 다 못보겠더라구요..뭔가 죄를 짓고있는 듯한느낌? ㅋㅋㅋㅋ




아무튼 신데렐라..내용은 뻔해요... 원래 이름은 엘라인데...어려서 부모님을 잃고 계모와 언니들에게 구박을 받으면서 다락방으로 쫒겨나고.. 추워서 불을지펴서 몸을 녹이다보니 얼굴이나 옷이 늘 잿더미로인해 거뭇거뭇하니... 새언니들이 cinder = 재 ella = 이름 이렇게 해서 신데렐라 라고 불르게 되는데요...












뭐 전체적인 내용은 직접 보세요~ 이 영화를 본 어떤분들은 신데렐라나 왕자가 별로라 몰입이안됬다, 내용이 뻔해서 그냥그랬다 뭐 어찌보면 다 맞는 얘기에요..왕자나 공주 어찌보면 멋지고이쁘고 어찌보면 좀 평범하고? 그리고 내용도 원작에 지극히 치중한 영화...




그치만 뭐 로멘틱코미디도 뻔한데 그냥 보는거고, 권선징악 보기만해도 기분좋아져서 보는것아닌가요?요? 제가 볼땐 감동도있고 화려하고 멋지고... 그냥 뻔한내용이지만 가슴뭉클하기도 하고 재밌더라구요~ 왠만한 어줍잖은 영화보다는 훨씬 나았어요...여운이 남아 엔딩크레딧 다 올라갈때까지 앉아있었어요... ㅎㅎㅎ



아무튼 제 입장에서는 원작에 충실하고 왕자와 신데렐라가 그렇게 이쁘지않을수는 있으나 충분히 매력적이고, 재밌다는 겁니다. 궁금하시면 영화를 보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영화#신데렐라 (Cinderella)#디즈니#겨울왕국열기#엘라

반응형
LIST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