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위스에서 날아온 코코넛 오일에 대해 공유 드릴려고합니다~ 누나가 스위스에 사셔서 종종 초콜렛이나 차 등을 보내주시는데, 요즘 어머니 기억력이 깜빡깜빡하시다고하니 기억력 및 치매에 좋다는 코코넛 오일을 보내왔네요...




저는 코코넛쥬스나 한동안 유행했던 코코넛과자나 먹어봤지 이런류의 코코넛오일은 처음봤어요~ 심지어 로션같이생겼는데 먹는거라니!!!



실제로 코코넛 오일의 효능을 찾아보니, 


이미 얼마전 TV프로그램인 "애브리바디" 에서 방영 되었는데, 미국 뉴포트 부부의 치료법이 공개되었는데요. 마리뉴포트는 치매에 걸린 남편을 위해 코코넛오일을 먹였다고 합니다. 









마리뉴포트의 말에 따르면 치매에 걸린남편이 코코넛 오일을 섭취한 뒤 남편은 정확한 시계 위치를 그렸고 다시 뛰게 되었고 글을 읽게 되는 방법도 기억해 냈다고합니다.


이를 들은 미국연구소에서는 본격적인 연구가 시작되었고, 브루스 파이프박사는


"코코넛 오일이 뇌의 에너지원이 되서 뇌에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해준다" 라고 설명 했다고합니다.



 

그외에도 다들 잘 아시겠지만, 코코넛오일의 효능은 


- ​우리몸에 쌓인 노폐물이나 지방이 샇이는 것을 막아주어 동맥 경화, 심장질환에 좋습니다.

- 자극과 부작용이 적어 건조한 피부에 바르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영양소의 흡수를 높여주며 뼈를 강화 시켜 줍니다.

-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습니다.

- 신체의 신진대사와 호르몬 분비의 균형을 맞추어 줍니다.








참 다양한 효능이 있네요 코코넛오일... 아래는 스위스에서 누나가 보내준 유기농 코코넛오일인데요~  스위스 브랜드인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
















내용물을 보니, 칼로리가 828kcal 네요~ ㅎㄷㄷ 물론 하루에 두번 티스푼으로 한숟가락 정도 먹으라고 하니 이거 다먹어야 82kcal 을 섭취하게 되니 살찔 염려는 없네요 ㅎㅎ


내용물을 보니 saturated fat 즉 포화지방 이 87g!! 우리가 배우기엔 포화지방은 안좋다고 얼핏 배워서 ㅎㅎㅎ 음..안좋은것 아닌가 하고 찾아보니


포화지방은 버터, 돼지고기, 쇠고기 등의 동물성 지방과 팜유, 코코넛유 등에 들어 있다고 합니다~

















개봉을 해보니, 아래와같이 로션같이 보이는 코코넛오일...ㅎㅎㅎ 향은 좋아요 은은한 코코넛향~ 어머니가 한입드시더니 맛도 나쁘지않다고 하시네요... 순수식품이라 아주 달달하거나 맛나지는 않겠지만 맛이 궁금은 하네요~~ㅎㅎ









아무튼 이 코코넛오일 한통으로 어머니가 엄청난 암기력의 소유자로 다시 돌아오시지는 않겠지만 ㅠㅠ 기억력이 좀 더 좋아지셨으면 좋겠네요~~!^^



 




#맛집#건강#의학#상품리뷰#코코넛오일#유기농 코코넛오일#치매에좋은 코코넛오일

반응형
LIST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