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곱창전문점 곱창이야기 라는 음식점의 후기를 공유 하려고 합니다~~




방이동 먹자골목에는 정말 많은 음식점이 있습니다~ 콩나물국밥, 설렁탕, 치킨집, 횟집, 우삼겹, 와규전문점, 등~~ 그리고 곱창집들이 몇군데가 있어요~ 물론 다 한번씩 가봤지만 이전에 갔던곳들은 사진을 찍어놓지를 않아서 공유드리기가 쉽지 않네요~


여기 소곱창 전문점 곱창이야기 라는 곳도 프랜차이즈 인듯 보이긴 하는데 잘은 모르겠네요!



여기도 밤에 급 방문을 한거라 장비를 안챙겨와서 핸드폰 카메라로만 찍었더니 죄다 흔들린점 양해바랍니다 ㅠㅠ

















가족이 운영하는 느낌이에요~ 다들 분주하시네요...솔직히 사람이 들어온지도 모를정도로 바쁘신듯 보이긴 하더라구요... 들어와도 어서오세요라는 말한마디가 없네요 ㅠㅠ 















여기 곱창이야기는 당일 도축된 한우를 배송한다고 하네요~

















가격은 메뉴가 잘안보이네요 ㅠ 소곱창 12,000원, 곱창모듬 15,000원 소막창 14,000원 소대창 14,000원이라네요...


먹거리 X파일인가보니 양대창집도 양은 거의 원가에 팔고 대창을 거의 몇십배로 불려서 판매해서 문제로 나왔던적이있었어요.


대창은 우리가 곱창과 비슷한거라고 생각하나 전혀다른 그냥 소내장에 지방기름이 덕지덕지 붙은 걸 뒤집에서 곱창같이 판매하는건데...우리는 흔히 곱창의 곱같은 좋은거라 구우면 고소하다고 생각하고, 대창집도 그렇게 설명하나 실제로는 지방덩어리이기 때문에 고소한거라고 하네요...;;


심지어 대창은 조선시대때도 안먹었던 부위인데 누가 머리를 아주아주 잘써서 그걸 상품화 시켰고, 가격은 말도안되게 싼데 비싸게 받는다고 하네요... 여기도 대창이 막창, 곱창 등등 보다 비싸네요..;;;
























반찬에 ...염통? 저런거랑 부추랑 나왔네요...

















구워져나오기때문에 양이 적어보일수 있지만 정량이 자신있다고 하네요. 정량이 아닐시 먹은금액의 10배를 환불해준다고 하네요...근데 양이 적어보이긴 하네요 ㅠ


















구워 나오기전에 나오는 김치찌게?


















2인분인데 조금양이 적어보이긴 하네요..ㅠㅠ 아 핀트가 나갔어요 ㅠㅠ




















나중에 볶음밥도 먹었어요~ 솔직히 긁어먹고싶었으나 이런거 더럽다고하여 긁어먹지는 못했어요 아 누룽지가 맛있는데 ㅠㅠ


 





이상 방이동 소곱창전문점 곱창이야기 후기를 마칩니다.




장점:


-곱창집느낌 물씬나는 식당

-바로도축한 한우 곱창

-적당한 가격의 곱창가격




단점:


-주차공간없음 (방이동 먹자골목 너무복잡해요 좁고 사람많고..;;)

-그다지 친절하지않음 (오던 가던 인사들이 없음...바쁘다고 인사없는건가요?)

-특별한 매리트가 없는 느낌




Overall: 


우선 방이동 먹자골목은 강남과 같이 먹을거리가 많은곳이에요~ 그만큼 치열한 곳이기도하구요~

물론 한우집이고 맛이나 가격도 괜찮지만... 저는 서비스는 기본이 되어야한다고 생각해요. 아무리 바빠두요~ 그런 부분이 많이 아쉽지만... 맛이나 가격이 괜찮으니 가볼만 한듯 합니다. 물론 곱창집이 방이먹자골목에 제가 아는곳만 3~4곳정도 됩니다. 한번 기회가되시면 다른곳들도 찾아보셔도 좋구요^^














#맛집#곱창이야기#상품리뷰#방이동맛집#방이동 곱창집#소곱창전문점#맛집리뷰

반응형
LIST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