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이제 이웃님들을 위해 틈틈히 휴게소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관심 또는 중요하게 생각하는것들이 여러가지 있는데... 그중에 좋은 휴게소... 아늑하고 쾌적한 화장실...등 이런 부분에 대해 이웃님들과 공유드릴까 합니다. 언젠가 급하게 어느 휴게소가 좋지? 어느 화장실이 좋지? 라고 궁금해졌을때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ㅎㅎㅎ



저는 장이 그렇게 좋은편이 아니라 ㅠㅠ 화장실을 종종 가는데... 그래서 조금 쾌적한 곳을 신경써요~~ 우선 미국에 있을때는 향도 나고, 잔잔한 클래식 음악도 들리는... 쾌적한 백화점 화장실을 좋아했어요~ 미국은 땅이 커서 왠만하면 다 차를 타고다니기때문에 외부에 나와있을때 배가아프면 왠만하면 차를 몰고 조금 가더라도 백화점화장실로 직행했었어요~ ㅎㅎㅎ 미국에서는 개인적으로 안좋아했던 화장실은 패스트푸드 (맥도날드, 타코벨 등) 나 주유소 화장실은...한국도 마찬가지지만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아요 



우선 패스트푸드점은 먹는곳이다보니... 화장실을 너무도 많은 사람들이 들락날락 거리기때문에 시끄럽고 그리고 제 이전사람의 흔적 또는 채취? 도 남겨져있을때도 많구요 ㅠㅠ 저는 그래서 한국에서도 멀티플렉스? 같은곳에 가면...푸드코트나 전문식당가 층의 화장실은 잘 안가고 상대적으로 사람이 적은....리빙코너 층으로 많이가요~ ㅎㅎㅎ





어쨌든!! 휴게소로 돌아와서!!! 


저는 이전 회사에서도 마케팅부서임에도 불구하고 외부출장이 많았었고, 현재도 돌아다니는 일? 을 많이하기때문에 부득이하게? 휴게소를 자주 가게됩니다~ 그래서 어느순간부터 음.. 휴게소들 중에도 좀 좋은곳을 미리 알아두면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몇십킬로정도 더가더라도 좋은 휴게소에 가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으나 검색을 해보니 그다지 좋은 정보가 아직 없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께 좋은 휴게소를 종종 기회될때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물론 제 블로그 특성상 별로인 휴게소도 공유드릴께요 ~ ㅎㅎㅎ






제가 갔던 고속도로 휴게소중에 오늘 소개시켜드릴 휴게소는... 행담도휴게소 에요~Ocean Park Resort 라고 써있는데....제가 한국에서 본 휴게소중에 가장 잘되어있고 가장 새거? 같은 느낌의 휴게소였어요 ㅎㅎㅎ 














실제로 아울렛같이 상점들도 2층에도 즐비해있고, 투썸플레이스 커피전문점, 심지어 콜드스톤 아이스크림 가게까지~~ ㅎㅎㅎ
















AuntieAnne's 프레즐 전문점과 제가 좋아하는 버블티전문점 공차까지!! 없는게 없는곳이군요 ㅎㅎ






 






다양한 간식거리도 많이 파는데요~ 간판? 자체가 깔끔하고 통일성이 있어서 가독성이 좋네요^^

















입구에 지도가 있는데 이걸보면 찾아가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것 같아요~~

















아까 잠깐 언급드렸던... 화장실... 새로 지운듯한 외관과 어울리게 화장실 내부도 깔끔하고 칸도 많네요~ 급한사람들 걱정없을것 같아요 ㅎㅎㅎ





 









아무튼 푸드코트는 급식 식인데요~ 입구에 재료에 대한 원산지표시와 가격도 적혀있어요~ 자기가 원하는 메뉴를 구매하고 직접 반찬을 급식같이 가져가면 되더라구요~


















반찬도 보니 정갈하고 맛도있네요~ 저는 당연하겠지만.. 돈까스 선택~~!! ㅎㅎ























 









저는 여기 행담도휴게소 너무 좋아요~ 다시 찾아가고싶으나...제가 길치라 어디쯤 위치한지를 모르겠어서...이건 여러분들께 공유드릴겸 찾아봤어요 ㅎㅎㅎ 




찾아보니 충청남도 당신시쪽 서해안고속도로에 있는 상,하행 양방향 진입가능 휴게소라고 하구요~ 빠질때 꼬불꼬불 조금 길따라 내려가면 이런 큰 휴게소가 나오게됩니다.



평을 찾아보니 평은 그다지 좋진않지만...저는 괜찮았던 기억이..;; 어쨌든 외관상이나 여러가지로 봤을때 참 맘에들었어요 어디 놀러온 기분도 들고~ 혹시 이웃님들도 충청남도쪽으로 지나가실일이있으시다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행담도휴게소 #충청남도당진시휴게소 #서해안고속도로휴게소 #아울렛같은휴게소


반응형
LIST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