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달샤벳이 지난번 조커라는 곡으로 컴백을 했는데... KBS 에서 방송불가 판정을 받아서 오히려 이슈가 되었고 주목이 되었죠.


그래서 찾아보니...음 방송불가 판정을 받을만 했네요 ;;;

(여러분도 보시고 판단해 보시길 바랍니다 ㅠㅠ)









KBS 측은 조커 (joker) 가 욕을 연상시키고, 또 노래속 'joker i want it 숨이 가빠와 baby goodnight' 이라는 가사 역시 문제의 소지가 지목됬다고 하네요. 바로 남녀 간의 정사 장면을 연상시킨다는 것인데요...


뭐 조커를 욕과 비슷하다고 하니 한 단어가 생각나긴 하지만.. 음 저 문구만 봐서는 근데 연상이 잘 되지는 않네요 솔직히...;;; 다만 뮤직비디오나 춤동작을 봤을때는 충분히 방송금지 자격이 내려질만 하고, 제재가 내려올만 합니다.












의상도 크리스마스 커스튬 느낌의..(의상 선택이 잘못된게 아닌가 싶네요..;; 여름이 다가오는데 누가봐도 크리스마스 커스튬이 연상되는..;;;) 의상과 속은 누드톤으로 지극히 의도적인듯한 착시를...;;






저는 개인적으로 달샤벳에 대해 아무런 감정이 없습니다. 팬도 아니고 안티도 아니고... 다만 이러한 의상과 춤동작 등을 봤을때는 다분히 문제가 있지않나 싶네요. 무슨 조선시대냐? 라고 딴지거시는 분들도 계시겠으나... 이건 그런 개념이 아니죠. 바로 우리 자라나는 아이들이나 청소년들이 보고 자라나기때문에 문제라는 겁니다. 아이들의 뇌는 스펀지 같아서 어릴때 보고 듣고 배운것은 성인이 되어도 쉽게 잊혀지지 않죠. (우리가 아주 어릴때 듣던 노래를... 성인이되서도 음이나 가사가 기억이 나는것처럼요..)



그렇기때문에 어린친구들에게 이런 자극적이고 선정적인 방송을 자주 접하게한다면, 그들의 정신건강 또는 안좋은 범죄행위로도 발전이 될듯 합니다. 여자아이들은 노출이나 저런행위를 자연스럽게 생각하게 될 가능성도 있고, 남자아이들은 선정적인것에 자극을 받아 성범죄나 그외 다른범죄로 자연스레 이어질수도 있구요...


저는 이런 부분은 자제되어야 하는게 맞다고 생각되네요...





#스타#연예인#달샤벳#달샤벳19금#달샤벳 KBS 방송금지처분#달샤벳 조커

반응형
LIST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