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최근에 양재쪽으로 미팅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뱅뱅사거리에서 올라가면 양재역 사거리~ 여기서 좀만 내려가면 바로 강남역인데... 그런 강남역과는 대조되게 많은 발전이 안된? 듯한 곳이에요 이쪽은... 지하상가도 옷가게나 그런것들이 강남역또는 저희 동네 잠실역에 비하면 많이 활성화가 안되어있어요~ 음식점들도 그렇구요...ㅠㅠ


그래서 키워드검색시, 강남역맛집과 양재역맛집의 조회수나 경쟁이 차이가 나는것 같아요^^;;





아무튼 근처에 커피샵도 많지 않아요~ 특히 이름이 알려진 커피샵은 파스쿠치랑 몇개없는걸로 알고있어요~ 그래서 그나마 이 근방에서 가장 최근에 생긴걸로 알고있는 라떼킹으로 갔어요~ 첨에 라떼킹 이라는 이름과 고양이 캐릭터를 접했을때... 이름이 좀 병맛? 같아서 마음에 안들었어요..


저는 음식점이던, 광고던 뭔가가 의미가 있고 서로 연관성이 있는걸 선호하는 스타일이에요. 어찌보면 약간은 병적으로? ㅠㅠ


예를들어 일식집이라면... 전통적인 일본의 복을 불러오는 고양이, 벽에는 일본인형, 인테리어나 전체적인 분위기나 음악선정이나...일본스러운...그래서 여기서 일본음식을 먹을때 뭔가 제대로일것 같은 기대감과 대우를 받는 그런곳...의 느낌을 좋아해요. 일식집인데, 벽에는 한국전통 하회탈이, 식탁은 둥그런 곱창집 원형식탁에, 의자는 한식탁에는 쇼파, 한식탁에는 플라스틱의자, 노래는 힙합에..뭐 이런... 걸 별로 좋아하지않아요~ 어찌보면 이런게 퓨전이고, 요즘트렌드는 음악이던 뭐던 퓨전이 트렌드고 그게 살아남는 아이디어긴 한데... 음 그런 부분에 약하기도하고 그래서 그런지 좋아하지 않게되더라구요 ㅠ




아무튼! 그래서 별로 일관성이 없는 이런 느낌을 좋아하진 않았으나... 착한 음료가격과 군더더기없어보이는 내부인테리어가 맘에 들더라구요~^^












저는 아직도 왜 라떼킹과 고양이의 연관성을 모르겠으나~ 그냥 그대로를 인정해보려고 하고있어요 ㅠㅠ 내부 인테리어는 뭔가 현대적인 감각을 듬뿍 받은 느낌이에요~ 뭔가 아늑한 느낌도 느껴지네요~^^



















벽에는 그림으로 디자인된 여러가지 컵들이 진열되어있어요~ 딱 이것만 놓고봤을땐 굉장히 아티스트적인듯하고, 인테리어소품으로 활용을 잘한듯해요~ 뭔가 홍대스러운 느낌? ㅎㅎㅎ 

(홍대 비하하는게 아니라 칭찬하는겁니다~ 저희 부모님 두분도 홍대나오셨어요^^)















화장실 가는길에 걸려있는 그림도 그렇고 뭔가 느낌이 좋네요~













저는 음료도 초딩입맛을 고수하고 있어요~ 즐겨마시는 음료는 녹차프라프치노 (커피전문점마다 불려지는게 다르지만 녹차가루랑 우유 그리고 얼음갈은 슬러시같은 음료)...에이드 뭐 이런 음료... 굳이 커피를 마셔야한다면 자판기에서 뽑아먹을수있는 밀크커피...ㅎㅎㅎ




아무튼 이날은 조금 새로운걸 먹어보고 싶어서 통팥 밀크 크러쉬를 시켰어요~ 딱 이름만 들어도 뭔가 특이하면서 초딩스러우면서 궁금한... 

(내 호기심 자극유발...성공했다 너..ㅋㅋ) 바로 주문을 했어요



뭐 비쥬얼은.. 별거 없어요 아래와 같이... 슬러시같은 비쥬얼..

 










사진을 찍기위해 컵뚜껑을 열고 찍어봤으니... 그래도 별 특별함 없는 통팥 밀크 크러쉬..이거 글씨로 쓰기도 힘든데요? 이웃님들 한번 통팥 밀크 크러쉬 기회되면 써보세요... ㅌ 과 ㅋ 이 빨리쓸때 조금 헷갈리잖아요 다른게 써지기도 하고..뭐 그래서 조금 어렵네요 단어자체가..;; ㅎㅎㅎ




뭐 아무튼 맛을 평가하자면..... 맛있어요... ㅎㅎㅎㅎㅎ 비비빅을 녹여먹는듯한 느낌? 빙빙바도 비슷하나 비비빅이랑 맛이 더 가깝고... 그냥 달달하고 얼음을 갈아만들어서 시원하니 기분도 좋고...통팥이 들어가서 왠지 탄산음료 먹을때보다 건강해지는 느낌도 받아서 일석이조의 느낌을 느낄수 있어요~













가격은 5,100원... 뭐 점심값보다 조금 저렴한 수준이긴하나... 스타벅스나 뭐 그런데 비교한다면 나름 저렴하죠... (그래도 한국 커피값 비싸긴 합니다 ㅠ)







이상 라떼킹 양재점에서 흡입했던 통팥 밀크 크러쉬 음료 후기를 마칩니다~ 



음식점이 아니니 장단점은 그냥 패스할께요~ 솔직히 커피전문점 같은곳은 직원과 마주대할일이 많지않아 직원의 서비스나 뭐 어려가지를 좀더 구체적으로 평가하는데 어려움이 있는듯 합니다 ㅠ 

 



#통팥밀크크러쉬, #라떼킹, #라떼킹양재점, #양재역맛집, #양재맛집, #라떼킹커피전문점. #latteking

반응형
LIST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