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맛집 - 석촌] 숯불갈비 평양냉면 전문점 삼도갈비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석촌호수 근처에 있는 갈비와 평양냉면이 유명한 삼도갈비 음식점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위치는 말씀드린대로 석촌호수 길건너편에 1층에 위치해있고, 자체적으로 주차장도 있고 발렛도 하는걸로 알고있어서 차량을 가지고 오셔도 편하게 식사를 하실수 있을듯 합니다~















길건너편인데요~ 바로 석촌호수에요~ 식사전이나 후에 가볍게 가족, 친구, 연인끼리 산책을 하셔도 참 좋을것 같네요~ 한낮에는 삼가해주세요 햇살이 따가우니.. ㅎㅎㅎ














삼도갈비 음식점의 실내는 이렇게 생겼어요~ 2층도 있는걸로는 알고있는데 가보진 못해서 어떤지는 모르겠으나,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에요^^
















삼도갈비 메뉴는 한우로 요리한 메뉴가 대부분이고, 점심에는 4시전까지는 한우불고기냉면정식 또는 한우불고기 정식이 가능하고, 일반 점심메뉴는 한우 갈비탕, 냉면, 한우갈비된장찌개, 웰빙 산채비빔밥 이 있네요~ ㅎㅎ














저희는 4시전에 간거라 한우불고기정식을 2인분 시켰어요~ 반찬이 알맞게 정갈하게 나오네요~














제가 좋아하는 김치전~ 아기얼굴만한 사이즈라 부담은 적지만, 맛있어서 한번더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ㅎㅎㅎ











산채비빔밥같이 소량의 나물과 채소가 함께 어우러진 그릇이 나오는데, 밥과함께 비벼서 산채비빔밥처럼 비벼먹을수 있어요!


















드디어!!! 불고기 정식이 나왔어요~~ 어느정도 구운 불고기를 가스레인지에서 따뜻하게 데워 먹는 것같은데~ 맛도 괜찮았어요.












나중에 찾아오실 분들을 위해 삼도갈비 명함을 들고왔는데요, 각종 대.소모임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마도 2층에 그런자리가 구비되어있는듯 한데요~




 



 





#삼도갈비, #석촌맛집, #불고기정식맛있는곳, #잠실, #잠실삼도갈비, #평양냉면전문점

반응형
LIST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