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천호동에 맛집이 많죠~ 맛집도 많고, 술집도 많고, 사람도 많고~~ 천호동에도 로데오거리라고 해서 고등학생때는 동네가 가까워서 자주 갔었어요~


어머니도 예전에 그쪽에서 샌드위치 가게를 하셨었구요...(비록 망했지만..ㅠㅠ) 

지금부터 한 10년전 정도이였는데, 한국에 샌드위치가게가 지금처럼 많지 않을때였거든요, 저는 미국에서 살았어서 샌드위치를 먹어보곤 와 맛있다 한국에서도 인기있겠다 라는 생각에 여름마다 한국에나올때면 어머니 가게에서 알바를 하며 배달을 하곤 했죠~ 그치만 정말 놀랐던건..근처에 옷가게도 상당히많고 대부분이 여자분들이셨는데... 샌드위치는 거의 안드시고 밥만 드시는거에요.. 제가 상상했던 그림이 아니였다는 흑흑 ㅠㅠ 


더 놀라웠던건.. 나비라는 쇼핑몰에도 배달을 종종갔는데 엘레베이터가 거울같이 되어있었어요~ 그런데 참 이쁘신 분들이 많이계셨었는데 하나같이 식사를 거나?하게 하시고 엘레베이터앞에서 이~~ 하는 표정으로 입을 크게열어서 이쑤시개로 정리하시는모습을 보곤...




나름 어린나이에 상당한 충격을 받았어요....문화충격.. ㅎㅎㅎ






뭐 아무튼... 다시 천호동 맛집으로 돌아와서~ 제가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바로 천호동 로데오거리에 있는 노랑통닭이라고 하는 천호동 술집이에요. 로데오 거리로 가는 방법은 천호역 5번출구에서 나오셔서 로데오 골목으로 들어가야해요~

(음식점에 가면 늘 명함을 가지고 나오는데 까먹었네요 에휴 ㅠㅠ)



아무튼 좁은 골목길을 걷다보면 치즈등갈비집이 있는데, 그집을 끼고 들어오면 노랑통닭이 보여요~ 이날은 천호동 현대백화점에 일이있어서 겸사겸사 들어갔어요~ 대낮이고 노랑통닭은 술집이라 사람은 아직 많이 없네요~













입구에서 보니 호가든 생맥주 2+1 행사를 하고있어요~ 여럿이서 맥주나 통닭먹으러 오셔도 좋을것 같고 저녁 회식에도 좋을듯 하네요~














입구에는 노랑통닭 직원분들이 통닭양념하고 튀기는 모습을 투명하게 보여주시는데, 이런 부분은 믿음이 가네요 뭔가 신뢰가 가고.. 

심지어 관람료 무료라네요 ㅎㅎㅎ


















내부가 낮이라도 조금 어두어서 메뉴를 찍었는데 선명하진 않네요 ㅠㅠ 가격은 보통 치킨집 가격수준이구요~ 후라이드, 깐풍, 양념등 다양한 종류의 통닭이 구비되어있고 그외 감자튀김이나 떡볶이같은 사이드 메뉴도 있네요~


여기서 중요한건... 여기 노랑통닭이 나트륨함량이 가장 낮은 통닭으로 선정되었다네요. 작년에 MBC 불만제로에서 착한치킨에 방영이 되었고, 전국의 27개의 대표 치킨집 중에 염지 X, 저나트륨 1위의 치킨으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메뉴에 보시면, 한마리 양이 많으니 반반 및 3종세트를 드시길 추천합니다 라고 써있길래... 뭐 양이 많음 얼마나 많겠어? 라고 의심하면서도 혹시 몰라 3종세트를 주문했어요 (18,000원) 그리고 통닭에는 맥주나 아니면 탄산음료니 탄산음료를 시켰어요~ 대낮이라 술은 좀 오바같아서 ㅎㅎㅎ (아 참고로 대낮이라고 하니 오해의 소지가 있어서 말씀드리지만 여기 노랑통닭은 오후4시부터 오픈입니다. 참고하셔서 혹시나 저때문에 헛탕치지 마세요 ㅠㅠ)


아서 아무튼 3종세트 통닭과 칠성사이다 대자를 시켰어요~ 기다리니 소금과 소스가 나오고, 절임무 그리고 코오슬로같은 샐러드가 나오네요~














3종세트 치킨 비쥬얼입니다~ 3종은 말그대로 후라이드, 깐풍, 그리고 양념이구요 후라이드는 말그대로 후라이드 오리지널 맛, 양념은 특유의 양념소스가 벤 맛, 그리고 깐풍은 깐풍기처럼 마늘향이 어우러진 약간은 매콤한 맛이네요~













사실 저염이라 그런지 저 같은 초딩입맛에는 후라이드는 약간은 심심? 했어요~ ㅎㅎㅎ 저는 짜고 달고 소스에 잔뜩버물러진 그런 맛을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이런 배를 유지하고있는지도 ㅠㅠ) 아무튼 치킨을 먹을때 늘 아 살찌겠다 아 맥주까지면 칼로리가 얼마야? 라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저또한 그렇지만... 염분이나 나트륨이 아주 낮으니 그런분들에게는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을것 같아요









심지어 양도 오지게많음..ㅠㅠ 저희는 2명이긴 하나... 2명이 먹기엔 좀 많았어요~ 뭐 저희가 양이적긴해서 그럴수도있지만.. 

양은 상당히 많이 나오니 참고해주세요~!














계산서는 깔끔하게 21,000원 나왔네요~ ㅎㅎㅎ


계산서에 주소가 나오긴 하지만... 사실 로데오거리가 여러가지 유흥거리가 많다보니 주소만 가지고 찾기는 조금 힘들긴 합니다 ㅠㅠ


위에 말씀드린대로 천호역 5번출구로 나와서 이마트를 지나 조금걷다보면 좌측에 좁은 먹자골목이 나와요~ 거기를 통과해서 큰 골목에서 우회전을 하시면~ 그길이 다 로데오 거리인데요... 좀 걸어가시면 좌측은 좀 생각안나는데 우측에는 제임스 치즈등갈비 집이있어요!


그 가게를 끼고 우회전 하면 바로 천호 술집 노랑통닭이 보이실겁니다^^









이상 천호동 맛집 노랑통닭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장점:


- 양이 상당히 많음 (치킨으로 배터짐 가능)

                  - 직원들의 친절함 (다들 산적같이 생기셨는데 친절함 ㅎㅎ)

                    - 양에 비해 저렴한 가격





단점:


- 복잡한 거리 (로데오 거리안쪽이라 초행이라면 조금 헤메실수도 있어요 ㅠ)

 - 주차공간 없음 (강남, 청담 등 번화한 곳이면 어딜가나 마찬가지겠지만 주차공간은 없어요 ㅠ 편하게 지하철이나 버스이용을 추천드려요~ 아니면 온김에

이마트나 현대백화점에서 장보실 일이있으시다면, 겸사겸사 주차하고 먹으러 가셔도 좋을것같아요~)





Overall: 


로데오거리 안에만 하더라도 참 많은 닭집이 있어요~ 그치만 노랑통닭은 인터넷에서 이미 접해본 곳이라 나트륨이 가장 낮은곳인줄 알고 찾아갔었는데 양도 많고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기분 좋게 먹고나왔어요~ 치킨을 좋아하나 칼로리 걱정하시는 분들이나, 회식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볼만한 곳인듯 합니다~ 저녁시간대에는 대기도 할 정도로 사람이 많다고 하니 가시기전에 사전에 전화해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천호술집, #천호맛집, #천호동닭집추천, #노랑통닭, #저염나트륨1위치킨집 #천호동회식하기좋은치킨집 #치맥 


반응형
LIST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