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온듯 하네요~ 이런저런 일들로 바쁘게 지내다보니 블로그 관리를 소흘히했지만, 다시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얼마전 친구가 예전에 타던 엑센트가 오늘내일 한다고 해서 중고차를 보러간다고 하길래 따라갔죠~ 집이 장지동쪽이라 그런쪽에도 중고차시장이 있던데 왜 인천 부평까지 가냐 했더니 홈페이지 보고 통화해보니 뭔가 믿음이 간다고 하면서 차를 보러간다길래 마침 심심하기도 해서 따라갔죠~ 


친구가 인터넷에서 본 차량이 아래 사진에 보이는 폭스바겐 골프 TDI 2.0 과 그렌저였는데요~ 고민을 안고 인천 부평 차왕주에 와서

처음 소개받은차가 폭스바겐 골프 TDI 2.0 인데요, 차왕주에서 골프는 속도감을 느껴야하는 차라고 하시면서 시운전을 시켜주셨는데요,

말씀하신대로 잘 나가네요~ ^^






















친구는 골프한번 타보니, 그렌저는 안보겠다네요... ㅎㅎㅎ 어차피 그렌저와는 다르게 골프는 뒷자석이 좁아서 가족이 3~4명이상 되는 집에는 조금 맞지않은 차라고 하네요~ 딱 연인끼리 데이트하고 드라이브하기 좋은차...음 부럽네요 ㅠㅠ






그래서 폭스바겐 골프 TDI 2.0 으로 선택했구요~ 차량 점검을 요청했어요~


















차량 번호판도 갈고~



















엔진은 보시다시피 깨끗하네요~





























오일체인지도 하고~





















차량 워셔액도 넣고~





















차량 타이어 공기압도 체크 및 빵빵하게 넣어주시고~^^



















차량 점검하고 부속품이나 채워야할 것들은 다 꼼꼼하게 처리해주셨어요~ 그래서 마지막으로 아래 자동차양도증명서를 작성했죠~



















거래가 아주 잘 성사되서 기념으로 차왕주대표님과 친구녀석 찰칵!! 자기 얼굴 구리다고 모자이크해달라네요 ㅎㅎㅎ








아무튼 인천 부평까지 중고차를 보러온 보람이 있었던 하루였습니다. 친구도 오래타던 엑센트를 버리고? 폭스바겐 골프TDI 2.0 으로 장만하니 이젠 여친만 사귀면 되겠네요^^;;;



아무튼 저도 차량 추가구매시 한번 연락드리기로 하고 차왕주 사장님 명함도 받아왔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