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군자맛집 자연애목장 / 회식할때 좋은 고기집추천








안녕하세요~


아주아주 오랫만에 포스팅을 하게됬네요~ 요즘 날씨도 덥고 더위를 먹어서 그런가 만사가 귀찮다보니 블태기에 빠져버렸어요 ㅠㅠ 이웃님들도 더위조심하시고, 여름철 음식 꼭 조심하세요!!!





저는 얼마전에 군자역쪽에 있는 자연애목장이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어린이대공원을 놀러갔는데... 정말 얼마만에 놀러가보는곳인지...ㅎㅎㅎ 어린이대공원이나 건대쪽과도 나름 거리가 가까웠던 곳이였는데... 고깃집을 찾다찾다 들어간 곳인데...아주 번화한 거리에 있더라구요~









우선 여기를 선택한 이유는 이 건대나 군자역쪽 맛집을 사전에 서치한 결과물이기도하지만, 무엇보다 번화한곳에 걸맞지않게 널찍한 주차공간이 구비되어있는것이였어요~ 이렇게 넓은 주차공간만 보면 막 차를 대고싶고, 막 들어가고싶어집니다! ㅎㅎ
























입구에 들어서니 뭔가 운치있는 데코레이션인데요~ 



















자연애목장은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오리고기, 돼지고기, 소고기 다양한고기를 판매하고있는 곳인데요, 


특히 소고기도 와규고, 오리고기도 메뉴가 다양한것으로 봐서는 오리고기쪽도 자신이 있어보이는곳이였어요~ 저희는 다양한 시식?을 해보고자, 목장모듬A 를 주문했어요~


목장모듬A 는 아래보이시는것과 같이 생오리, 생삼겹살, 와규갈비살, 그리고 새송이버섯 600g 이 함께 나오는곳인데요~ 처음에는 버섯이 무슨 메뉴라고 따로 빼놨지? 하는 생각이였는데 이유를 조금 있다가 알게되었어요~ ㅎㅎㅎ


















기다리는동안 내부공간을 찍었는데요~ 아직은 초저녁이라 사람들은 많지는 않았어요...

(다행이에요..ㅠㅠ 아직까지는 사진찍는게 뻘쭘하다는 흑흑)





















드디어 주문한 음식들이 도착하는데, 우선 묵사발이 나왔어요~ 저는 도토리묵을 막~ 좋아라 하진 않지만 무엇보다 국물이 제가 좋아하는 새콤하고 시원해서 정말 맛있게 한그릇을 다 비웠어요~












고기를 먹을때 함께 싸먹을 밑반찬들이 나오고~


















고기가 나왔어요~ 비쥬얼이 좋네요... 고기색상도 선명한 선홍빛깔을 띄는것으로봐선 신선한듯 하구요~ 

(냉동고기가 아닌것으로 보여 더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아래 새송이버섯이 웅장한 자태를 드러내며 함께 나왔어요~ 딱 봐서 여느 음식점에서 나오던 새송이버섯 비쥬얼이 아닌듯하여 주인아저씨께 여쭤보니 특별하게 자연애목장에서 직접 재배한 새송이 버섯이라고 하더라구요~ 이제야 왜 메뉴를 따로 빼놓았는지 알게되네요~ 정말 신선하고...이렇게 키우는건 처음봤어요 ㅎㅎ



















드디어 고기를 굽습니다~ 저는 제일 안익는 삼겹살을 먼저구워요~


이유는... 제가 생각할때는 중간에 텀이 생겨버리면, 배가 차버리기때문에 고기는 쉴새없이 구워먹어야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첨에 금방 구워지는 소고기를 구워서 먹어버리면 한창맛있는 와중에 삼겹살을 굽다가 중간에 텀이 생겨버리잖아요. 그래서 첨에는 잘 안구워지는 어려운? 고기부터 그담엔 쉬운고기순으로 구워요~^^
















전체적인 비쥬얼이에요~ 여기서 한가지 더 말씀드리고 싶은건... 왜 어려운순으로 굽는다고해놓고선 다 올려놓고 굽는지 의아해 하신분들도 계시리라 짐작되는데요~ 여기 자연애목장의 불판도...특별하더라구요. 불판이 가운데가 막혀서 나뉘어져있는데요, 주인아저씨께 여쭤보니 다른 종류의 고기를 구분해서 구워먹을수 있게 만드셨다고 해요~ 저는 이부분이 상당히 마음에 든 이유는 저는 해산물알러지가 있고, 제 친구중에는 돼지고기를 먹으면 배탈이 나는 친구도 있어요~ 그래서 늘 불판이 작은곳에 가면 순서를 정하거나 서로 멀찍이 띄워서 서로가 먹는걸 굽는데, 여기 자연애목장 불판은 그럴필요없이 서로 앞에 자기가 원하는 고기를 섞이는 신경쓸필요없이 구워먹어도 되니 너무 편리하더라구요~!




















고기를 다먹고 볶음밥과 김치말이국수도 시켰어요~



















김치말이국수도 새콤한 국물에 정말 맛있더라구요. 제가 식초같은 것이 들어간 새콤한 음식을 너무 좋아해서 그런가 너무 맘에들었어요~ 여름에는 시원하게 드실수 있는 메뉴인듯 합니다.


이정도 메뉴는 저희는 두명이가서 남겼어요 ㅠㅠ 저희가 양이 적은 탓도있지만...제가볼땐 3~4인이 어느정도 포만감있게 드실수 있는 충분한 양이 아닐까 합니다^^







혹시나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아래 명함을 공유드립니다!





 







이상 군자역맛집 자연애목장 후기를 마칩니다.







너무 좋았던 점:


-주차장 (차량 8대이상은 들어갈것 같아요)

-서비스 (주인아저씨가 직접음식을 가져다주시고, 일일이 설명도 해주셨어요)

-맛 과 양 (전반적으로 고기품질이 좋았고, 양도 충분했어요)






살짝 아쉬웠던 점:


-주변환경 (골목초입에 있어서 찾기는 쉬웠으나, 주변이 번화가라 너무 복잡해서 차량을 넣고 뺄때 사람들이 너무많이 지나다녀요 ㅠ)





총평:


석촌이나 잠실역 근처에서만 맛집탐방하다가 이렇게 조금은 멀리 맛집탐방하는것도 좋네요~ 주차공간과 음식품질까지 만족스러워서 나중에 가족과함께 다시한번 방문할 예정입니다. 점심에도 한식뷔페도 하는것 같으니 주변에 직장다니시는분들은 점심이나 회식때 찾아가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군자역맛집, #군자맛집, #어린이대공원근처맛집, #군자역회식추천, #자연애목장

반응형
LIST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