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숨걸고 간 제2롯데월드 롯데몰에서 찾아간 PAN&POT 팬앤팟 이라는 스테이크 전문점 후기를 공유드릴께요.

사실 저는 자주가는곳이, 잠실 롯데백화점, 강변 테크노마트, 장지 가든파이브, 방이 먹자골목, 석촌역 또는 석촌호수 정도여서 활동범위가 넓지는 않아요~ 가끔 인터넷으로 맛집 찾아서 멀리 떠나보곤 하지만 기대만큼 실망도 컸던곳도 많다보니 섣불리 움직이게 안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너무 가던곳만 가던것에 지겨워진 탓도 있고... 한번 제2롯데월드 롯데몰에 가봤어요... 가지말아야할곳을 간게아닌가 후회를 할무렵... 음... 초창기에 한번 갔을때보다 상점들도 많이들어섰고, 무슨 위기냐 라고 할정도로 사람들로 바글바글 했어요 ㅠㅠ



그래서 여기저기 촌놈? 처럼 두리번 다니다가 보니 전체가 커피샵이나 식당이있지만, 집중적으로 모여있는곳이 5층과 6층이더라구요~ 정말 다양한 음식점이 있어요~ 


5층에는 갓덴스시, 논현삼계탕, 대장금, 서래냉면, 수하동, 원할머니국수보쌈, 코코스 트레일러앤헛, 테이스팅룸, 피에프창, 하드락카페서울, 한국집


6층에는 강가, 네츄럴 소울 키친 (PAN&POT), 두란W, 라면S, 리슬사이공, 명동할머니국수, 미미네, 봉추찜닭, 사리원, 스페인클럽, 신정, 오뎅식당, 온더보더, 캘리포니아피자키친, 펍앤그릴, 로이즈, 이성당카페




그러나 제 발길이 도착한곳은 6층 내츄럴 소울 키친인데요, 여기에 PAN&POT 팬앤팟 을 비롯해서 여러개의 크고작은 식당들이 모여있는... 음 근래에 본곳중에 오버더디쉬 같은곳으로 생각하면 될듯 싶어요~




우선 입구에서 찍었어야했는데, 들어와서 입구를 찍었으니 헷갈리지마시길~














들어오자마자보니 PAN&POT 팬앤팟 이 보여요~ 몇군데를 두리번 거리다가 여기를 찾은건데, 우선 와규부채살 팬 스테이크가 너무 맛있을것 같았고, 1인 샤브샤브 메뉴가 뭔가 구미가 당겼죠~ ㅎㅎ















마늘이랑 고추랑 많이 걸려있던데... 음... 드라큘라출몰하는 곳인가요?









낮시간이고, 이 제2롯데월드, 특히 6층 식당코너는 아직은 아주 많은 사람들이 시도? 를 하지않아서인지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 















보통 샤브샤브집에서는 메뉴를 다르게하긴해도 여럿이서 샤브샤브를 시켜야하는걸로 알고있어요~ 그게아니더라도 보통은 샤브샤브집에는 그외 메뉴가 잘없죠 ㅠ 그러나 여기 팬앤팟 은 1인용 샤브샤브를 런치메뉴로 판매하고있었는데, 이 부분이 재밌기도 하고 센스있기도 해서 바로 들어왔죠~


보니까 런치 샤브샤브세트가 적용되는 시간은 아침 10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라네요~ 5시면 런치메뉴도 아니긴 하네요~ ㅎㅎㅎ 대신 토요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은 제외라고 하니 이 점 잊지마세요^^










메뉴를 보니, 와규 등심 팬 스테이크 22,000원, 와규 부채살 팬스테이크 20,000원 소고기 샤브샤브 11,000원 이라고 적혀있네요~
(사실...사진 수정하면서 원본을 지웠더니 확대해도 가격이 제대로 안보여요 ㅠㅠ 흑)














저희는 와규 등심 팬 스테이크와 소고기 샤브샤브를 주문했어요~ 테이블 자체에 인덕션 팬이 다 설치되어있어서 음식을 식지않고 먹을수있고, 가스버너같은걸로 위험하게 끓이지 않아도 되니 더 깔끔하더라구요~ (대신 아기들과 함께가시는분들은 불이 안보여서 오히려 더 위험할수 있으니 각별히 신경써주셔야 할듯 하네요^^)



소고기, 칼국수, 볶음밥용 밥, 김치 그리고 냄비에 각종채소와 육수가 들어있어요~^^











소스도 두가지 다른맛으로 준비가 되어있네요~ 특이하게 물은 우리 비행기내에서 나눠주는 플라스틱컵에 들어있는 물인데... 사실 물먹는 하마인 저로서는 너무나도 적은양이라 더 마시고싶었으나, 이렇게 개별로주는곳은 물을 더달라기 좀 그렇더라구요 ㅠㅠ













와규 등심 팬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지글지글 끓는 스테이크위에 시금치가 통으로 올라가있어요~ 

여기 팬앤팟 이라는 곳은 스테이크 특히 와규 전문점인듯 한데요~ 와규라 그런지 뭔가 부드럽고 맛있네요~ 미국에서야 스테이크자체가 저렴하니까 자주먹었지만 (물론 식당에서 먹는 스테이크는 미국도 비싸요 ㅠ) 한국은 솔직히 비싼데...그 비싼값, 인테리어 등등에 비해 맛은 형편없는곳이 거의 대다수였었던것 같아요... 강남이나 청담이나 어디든요...;; 


그래서 솔직히 반신반의 했지만, 여기 팬앤팟은 스테이크 부드럽고 제대로네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다만 내용물이나 반찬 등 좀 아쉽더라구요~ 너무 덩그러니 나온느낌? 솔직히 와규말고 좀더 저렴한 소고기로 요리하고 가격이 좀더 저렴했어도 좋았을것 같아요 ㅎㅎ


















지글지글 끓는 샤브샤브~~ 각종채소가 어우러져 보기좋네요~ ㅎㅎㅎ














이상 제2롯데월드 롯데몰 PAN&POT 팬앤팟 후기를 마칩니다.





아주 좋은점:

- 쾌적 / 깔끔 : 제2롯데월드 롯데몰안에 있고 새로생김
- 맛 : 와규스테이크 부드럽고, 1인샤브샤브 메뉴가 센스있음
-개인 인덕션 : 음식을 식히지않고 먹을수있음.




살짝 아쉬운점:

- 가격 : 물론 제2롯데월드 롯데몰의 음식들은 대부분 비쌈. 그러나 구성에비해 비싼 와규스테이크
- 불안함 : 아직까지 제2롯데월드 불안함 ㅠ
- 맛 : 스테이크맛은 좋았으나, 샤브샤브의 육수는 평범한듯. (채선당 즐겨가는데, 비교해본다면 조금 아쉽네요 ㅠ)




총평: 

제2롯데월드의 위험 이슈만 해결이 된다면, 사람이 더 많을텐데 아직도 살짝 아쉽네요~ 그래도 PAN&POT 팬앤팟은 사람이 많지 않아서 여유있게 먹을수있고, 창밖에도 보여서 뭔가 즐거운 식사가 되었던것 같아요. 음식점을 운영하시는 분들께는 죄송한 말씀이지만.. 아직은 제2롯데월드 식당가는 사람이 생각보단 많지않아서 친구, 가족, 연인들끼리 조금은 여유있게 식사할수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와규 스테이크 비싸다고 썼지만, 2만원이면 제2롯데월드 내에있는 타 음식점들에 비해 저렴한편이고, 1인샤브샤브 9천원이면 장소를 감안했을때 저렴한듯 보여요^^
 

반응형
LIST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