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지난번 거래처 미팅건으로 안양 범계역근처를 방문했어요~ NC 백화점도 있고 건너편에는 먹자골목이 있어서 참 번화한 곳이더라구요~ ㅎㅎ 어차피 미팅은 점심이라, 저녁에 근처에 사는 친구를 겸사겸사 볼겸 연락을 해두었죠~




사실 저는 초행이라 여기에 먹자골목이 있는줄도 몰랐는데, 이 골목으로 들어와보니 진짜 음식점이며, 화장품가게, 등등 다양한 상점이 

즐비하고 젊은 남녀커플들도 많더라구요^^ (대신 번화가라 그런지 차량주차는 조금 힘들었어요 ㅠㅠ 범계역 바로옆이 먹자골목이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것이 더 편리하실거에요~)



친구랑 어디가지 하다가 막 오픈한듯한 소메랑이라는 곱창전문점을 방문했어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오픈한지 꽤됬다고 하시는데도 사람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저희는 곱창모듬을 시켰어요~ 정말 좋은건 다 한우곱창이라는 사실이에요~ 제 친구는 특이하게도 돼지고기 알러지가 있는데 소고기 특히 한우곱창이라고 하니 좋다고 들어가자고 하더라구요^^





아래에 보시다시피 곱창과 각종 채소들이 같이 불판위에 올려졌는데, 딱 봐도 신선한게 느껴지네요^^















친절하게 고기도 그때그때 구워주시고 잘라주시는 직원분들~

















저희는 사이드로 나오는 부추와 파절임도 같이 구워서 먹었어요~ 비쥬얼 정말 좋네요 ㅎㅎㅎ


















아래 양념장에 찍어드시면 됩니다~ 하나는 기름장? 인듯하고 하나는 간장같은 소스인데 기호대로 찍어드실수 있어요^^















저희가 곱창 구울때 함께 올려놨던 파절임과, 부추~~ 아 그리고 옆에 사이다는 사장님이 오픈기념이라고 서비스로 주셨어요!! 최고!!^^












메뉴는 벽에 큼지막하게 나와있어서 찍어봤어요~ 다른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계셔서 찍기가 조금 모호했어요 ㅎㅎㅎ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소메랑은 곱창모듬이 9,900원 밖에하지않아요~ 심지어 한우소곱창도 12,900원인데, 가성비 최고인듯 합니다!!





 












벽에 멋진 소메랑 간판까지 ㅎㅎㅎ 


















일하시는 직원분들이 너무 분주하게 움직이셔서 한장 찍었어요~ 정말 바쁘실듯 ㅠ

















번화한 골목거리 안으로 들어오면 보시는것과같이 소메랑이 있어요~ 우선 탁 트여서 뭔가 운치도있고 안에 연기가 쌓이지도 않아서 곱창을 구워먹는데도 고기냄새가 몸에 많이 베이지는 않더라구요~










아무튼 새로운 경험이였어요~ 동네에는 돼지곱창집은 많지만 한우소곱창집은 드문데, 한우소곱창을 먹게되서 기분좋았구요~ 사장님이나 직원분들 서비스나 맛이나 정말 좋아서 범계쪽에 미팅있을때마다 친구불러서 재방문 하려고 합니다~ 잘먹고 갑니다^^

 

반응형
LIST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