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근래에 지인이 저녁사준다고 데려간 곳이 있는데, 너무 괜찮아서 여러분께 공유드릴까 합니다.



군자역주변에 위치한 맛집인데요, 자연애목장~~ 뭔가 그냥봤을때는 술집같기도하고 그런 비쥬얼이나 뭔가 자연애목장... 이름을 잘 지으신듯 하네요~ 저도 찍고나서 보니 자연애목장 본점이네요!^^



입구는 번화한 먹자골목인데 넓은 주차공간이 구비되어있어서 차량으로 이동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장점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내부에는 이미 많은 손님들이 술한잔씩을 걸치고 계신데요~~^^
















자연애목장~~ 뭔가 사랑스러운 느낌답게 천장에 이쁜 꽃 데코레이션이 있어요~ 이쁘당~^^

















메뉴판을 보니 오리고기, 돼지고기, 소고기 다양하고~ 소고기는 와규네요! 군침돌아요~ ㅎㅎㅎ 그리고 여럿이서 왔으면 목장모듬같이 

세트메뉴를 시키시면 다양한 맛을 볼수있을듯 해요~ (저희도 목장모듬 A 를 시켰어요! 참고로 2인!!^^)



















시키니 바로 반찬이 나오는데, 묵사발.... 음...제가 물김치나 그런 시큼한 음식을 좋아하지만 묵을 막 좋아하지는 않는데요, 이 묵사발은

한사발을 다 비웠어요~ 진짜 새콤달콤하면서 제대로에요 강추!!! (물론 이건 메뉴가 아니고 반찬과 함께 나오는거에용~)


















이 군자역 자연애목장의 장점중에 하나는... 바로 직접재배한 버섯인데요~ 처음에 통에 나와서 뭔가했더니 손바닥만한 큼지막한

버섯이 나오는데 보기만 해도 진짜 먹음직 스럽더라구요^^
























달걀찜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오리고기인데, 선홍색빛인걸 보니 냉동고기도 아니고 신선해보이네요~















소고기 와규인데 보기만 해도 맛있어보여요!!
















그렇다고 고기하면 생삽겹살을 빠뜨리면 안되죠~ 삼겹살도 같이 구웠어요~


















마늘이랑 해서 이렇게 한쌈을~~^^























자연재배한 버섯이라 그런지 신선하고 맛있어요! 항암효과도 좋은 버섯!!!





이렇게 다 구우니 장난아니죠? 자연애목장만의 특장점중에 또 하나는 이렇게 불판이 가운데가 막혀있어요~ 그래서 보통 고기집에서는 고기에따라 불판을 바꿔서 굽는데 여기는 그럴필요가 없어요~ 가운데가 막혀있으니 고기기름이 섞일 염려도없구요~~ ㅎㅎ

























고기가 익어가네요^^




















삼겹살도 노릇노릇하게 잘 익었는데요~^^




















마지막에 막국수로 마무리~~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군자역은 지역특성상 잘 안가게되는 곳인데 지인을 통해 우연히 가게된 곳이였어요~ 그런데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이런 좋은 경험을 하고나니 기분까지 좋아지더라구요~ 가격대비 음식재료도 신선하고 맛도있고... 사장님 서비스까지 친절해서 좋았던!!


강추할께요~ 단... 일반인의양이시라면, 모듬메뉴는 조금 많으실수있어요 ㅠㅠ 잘먹는분들에겐 2인정도의 양이지만 저희는 여자둘이여서 그런가 3~4인분의 양으로 느껴졌다는 ㅠㅠ




아무튼 군자역 맛집 자연애목장~ 잘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